게임 이벤트   아이템샵 비쥬충전 고객센터    
비비빅로그인!로그인
로그인!
아이디 저장
회원가입 비비빅 아이디/패스워드 찾기
비쥬충전하기
커뮤티니
수다떨기
완전정복
자랑하기
아이디어
질문하기
수다떨기
제목 오랜만이에요~      검색 1265
♥수채화♥  숲반디2 2015-10-03 오후 7:07:18

과제하다가 생각나서 오랜만에 들렀어요 ㅎㅎ~

마침 데일리도 뿌빠길래 두판 했더니 세상에..

4944비쥬........♥ 오늘 데일리 대박 터졌네요 ㅋㅋㅋㅋㅋ

 

그리고 두판 하고나니까 딱 레벨이 180 이 되었어요~

빨리 200 달성하고 싶네요 ㅠ.ㅠ

♥수채화♥ 숲반디2

뿌빠/분식왕/ 주로하고, 나머지는 미션있을 때 가끔 합니다 ㅎ.ㅎ




 ♥수채화♥  숲반디2 2015-10-09 오후 6:53:05
라룰// 저도 98비쥬 24비쥬 이렇게 받을 때도 많았어요 ㅋㅋㅋ 복불복의 묘미죠! 곧 대박 터지실거에요~


 라룰  미유엔딩보상 2015-10-09 오전 12:54:55
우와 부러워여.......요즘 캐시가 만땅으로 안나오네요...ㅠㅠ


 ♥수채화♥  숲반디2 2015-10-06 오후 11:25:11
헉...480.. 대단해요..전 부티나는 아직 초보라 겜머니 이벤트 해도 뭘 살수가 없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오프에 충실하니 자주 못오는거 진심 공감하고있어요..ㅠㅠ 아쉽지만 어쩔수 없는듯.. 겨울방학 되면 자주 들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


 깨달은아이  크리스마스 커플용 2015-10-03 오후 7:43:12
와 반가워요!!! 그나저나 4944라니 세에상에... 뿌빠랑은 관련 없지만, 전 이번 부티나살롱 부티클루 이벤트 때문에 게임머니를 자그마치 480억쯤 썼네요ㅋㅋㅋ 요즘엔 오프라인에 충실하다 보니 겜을 잘 안 하게 되는 것 같아요 ;ㅁ; 저도 렙업해야 되는데ㅠㅠ

1 
댓글쓰기

목록
3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