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이벤트   아이템샵 비쥬충전 고객센터    
비비빅로그인!로그인
로그인!
아이디 저장
회원가입 비비빅 아이디/패스워드 찾기
비쥬충전하기
커뮤티니
수다떨기
완전정복
자랑하기
아이디어
질문하기
수다떨기
제목 음주 비비빅..(?)      검색 1293
♥수채화♥  숲반디2 2016-05-04 오후 9:28:27

최근에 우울한 일도 많고 작업도 잘 안되고 해서

오늘 방에서 혼자 술마시면서 작업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

와중에 컴퓨터 켤 일이 있어서 잠깐 비비빅 들리고 가요 ㅎㅎ

알콜이라고는 하나도 관심없고 평생 입에 안댈거라고 외쳐대던 고등학교 시절에

비비빅을 시작해서 지금까지 하고있는 스스로를 보니 참 신기하기도 하고..

감회가 새롭네요 ㅋㅋㅋㅋㅋㅋ

ㅎ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

제 전공이 순수미술인데....요즘 그림이 너무 안그려져서 스트레스 만땅......ㅠㅠㅠㅠㅠㅠㅠ

슬럼프인것 같아요.. 손도 안따라주는데 ..그러면 열심히라도 할 것이지 ..

열심히도 안하고 빈둥빈둥....... 오늘만 푹 쉬고 정신 차리려구요 ㅠㅠㅠㅠ

♥수채화♥ 숲반디2

뿌빠/분식왕/ 주로하고, 나머지는 미션있을 때 가끔 합니다 ㅎ.ㅎ




 ♥수채화♥  숲반디2 2016-05-06 오후 5:01:48
Callan //ㅋㅋㅋㅋㅋ 진짜 공감이요~ 고등학교때 비비빅 하고있는거 친언니가 옆에서 보면서 너 지금 수험생이니까 다재밌는거지 대학가면 안할거잖아 ㅋ 이러고 비웃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2 되서도 여전히 재밌는건...... ㅎ.... 이건제가 순수해서 ..!! (양심없음)


 ♥수채화♥  숲반디2 2016-05-06 오후 5:00:37
카게엘리// ㅋㅋㅋ 엘리님 오랜만이에요 ㅎㅎ~~ 감사해요 ㅠ..ㅠ♥ 계속 함께해요:-)


 Callan  아로아롯토 2016-05-06 오후 4:22:11
저도 그만 하려다가도 자꾸자꾸 들리게 되네요ㅎㅎ 게임 하는 동안은 아무 생각도 안 들고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분이 들어서요!


 카게엘리  태극기휘날리며 2016-05-06 오후 2:14:39
저도 사이트가 사라지지 않는 이상 못 접을 것 같네요ㅋㅋ 힘내시고 그림 잘그려 지시길 바라요!!


 ♥수채화♥  숲반디2 2016-05-05 오후 8:51:04
깨달은아이// 저두요 ㅋㅋ~~ 감사해요 ㅠㅠ...♥


 깨달은아이  크리스마스 커플용 2016-05-05 오전 1:26:24
전 아마 사이트 사라질 때까지 안 접을 것 같네요ㅋㅋ 작업 파이팅!

1 
댓글쓰기

목록
3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