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이벤트   아이템샵 비쥬충전 고객센터    
비비빅로그인!로그인
로그인!
아이디 저장
회원가입 비비빅 아이디/패스워드 찾기
비쥬충전하기
커뮤티니
수다떨기
완전정복
자랑하기
아이디어
질문하기
수다떨기
제목 추충이벤트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      검색 769
들녹  우리가 비비빅을 지킨다 2017-01-26 오후 5:47:08

얼마만의 추충인지도 모르겠고

게다가 50%에 기간도 엄청 길어서...

일단 만비쥬 충전하긴 했는데 10%추충권까지 써서

16000비쥬가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

너무 꿀이다....흑

다음에 또 이용해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

기간끝나기 전에...

들녹 우리가 비비빅을 지킨다

뿌빠유저! 뿌빠 즐겜유저입니다:)




 들녹  우리가 비비빅을 지킨다 2017-01-27 오후 8:31:23
하유누나/헐ㅋㅋㅋㅋㅋㅋ 다있다니 ㄷㄷ...! 50%래서 엄청 지를까 고민중이지만 놀러갈거 생각해서 조금씩만 지르려고 ㅋㅋㅋㅋ


 하유리아  한여름밤의 꿈(부티나 여름옷본 보상템) 2017-01-27 오전 12:07:13
추충 진짜 오랜만인데 난 살 게 없어! 뿌빠랑 부티나에 필요한 건 다 있어서 ㅋㅋㅋㅋㅋㅋ 일일비쥬랑 조금씩 했던 비쥬 충전으로..ㅎㅎ 50% 더 주면 대박이지..

1 
댓글쓰기

목록
36